구분 | 회사출발 | 선릉역출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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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전 | 09:50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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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20 | 10:30 | |
10:35 | 10:45 | |
10:50 | 11:00 | |
11:20 | 11:30 | |
11:50 | 12:00 | |
오후 | 12:20 | 12:30 |
12:50 | 13:00 | |
13:05 | 13:15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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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50 | 14:00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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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05 | 15:15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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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50 | 16:00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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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50 | 17:00 | |
17:05 | 17:15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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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7:50 | 18:00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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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30 | ||
19:00 |
구분 | 회사출발 | 선릉역출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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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전 | 09:50 | |
10:00 | 10:10 | |
10:20 | 10:30 | |
10:50 | 11:00 | |
11:50 | 12:00 | |
12:20 | 12:30 | |
12:50 | 13:00 | |
13:20 | 13:30 | |
오후 | 13:50 | 14:00 |
14:20 | 14:30 | |
15:00 |
번호 | 제목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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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 구입한 제품의 반품 및 환불은 어떻게 하나요? | |||||||||||||||||
A |
반품 규정
![]() 반품 절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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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 제품의 이상이 있을 경우 교환이나 환불이 가능한가요? | |||||||||||||||||
A |
1. 제품 하자로 인한 교환 및 환불 안내 - 제품의 하자가 확인될 경우, 제품 구매일로부터 90일 이내 가까운 워크인 센터에 방문하시면 환불 또는 정상 제품으로 교환 접수가 가능합니다. - 워크인 센터 방문이 어려울 경우, 콜센터(주문, 상담 업무 : 1588-1440)로 연락 주시면, 우편 또는 택배 접수 절차에 대한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 구입 후 경과 기간에 따라 일정 비율을 공제한 후, 환불 및 교환해 드립니다. 단, 본인의 사용 부주의로 인한 문제 발생시 교환이나 환불 처리가 어려우니, 반드시 사용 전, 사용법에 대한 충분한 숙지를 당부드립니다. 2. 부작용으로 인한 교환 및 환불 안내 - 제품 사용 중 부작용이 발생하여 지속적인 사용이 어려울 경우, 구매일로부터 3개월(90일)이내, 잔존량이 전체 제품 용량의 1/2 이상일 경우에 한하여 환불에 도움을 드릴 수 있습니다. - 제품 이상 여부 검수 및 부작용 증상 확인 결과에 따라 환불 또는 교환이 가능하며, 확인 / 검수 결과 이상이 없다고 판단될 경우, 환불이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 제품 구매 정보가 확인되지 않을 경우 환불이 불가하며, 콜센터를 통한 사전 상담 없이 당사로 발송된 제품은 반송처리되지 않습니다. - 제품의 잘못된 사용법으로 인한 부작용 발생시 반품이 어려우니 반드시 올바른 사용법을 준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3. 디바이스 제품에 대한 품질 보증 안내 - 디바이스류 제품은 사용 설명서의 내용에 따라 제품이 올바르게 사용된 경우에 한하여 구입일로부터 1년간 제품의 품질을 무상으로 보증해드립니다. - 품질 보증 기간 내 정상적인 사용 법을 준수하였음에도 제품 하자로 인한 문제 발생 시 구입 제품과 동일한 새 제품으로 무상 교환 진행해드립니다. - 제품 및 제품을 구입한 영수증과 보증서를 반드시 지참하시어 당사의 소비자 상담실 (1588-1440)으로 교환 의뢰 혹은 가까운 매장을 방문하여 교환 접수가 가능합니다. - 아래와 같은 품질 무상 보증 서비스 제외 대상의 경우 유상 제품 교환 기준에 따른 A/S 처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1) 품질 무상 보증 기간이 경과된 경우 2) 외부 충격이나 낙하 등에 의해 고장 및 손상이 된 경우 3) 화재, 지진, 풍수해, 낙뢰, 염해, 가스사고, 기타 천재지변으로 인하여 고장 및 손상이 된 경우 4) 정상적인 사용 방법을 따르지 않아 고장 및 손상이 발생한 경우 5) 제품에 대한 임의 개조 혹은 수리로 인하여 고장 및 손상이 된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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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 제품의 교환이나 환불이 가능한가요? | |||||||||||||||||
A | 물론입니다. 제품에 이상이 있을 경우 언제든지 환불 및 교환이 가능합니다. 반품 및 환불을 위해서는 반품담당자와 연락하여 KR번호. 주문번호. 반품할 제품의 제품번호와 수량을 말씀해 주시면 반품승인번호를 취득할 수 있습니다. 반품 및 환불은 반드시 반품승인번호를 취득하신 분만 가능합니다. 현금으로 결제하신 분께는 주문자가 브랜드 어필리에이트 등록시 제출한 통장사본의 계좌번호로 환불해 드립니다. 카드로 결제하신 분에게는 주문하신 카드의 결제계좌로 환불 됩니다. 그 밖의 계좌로는 절대 환불이 불가능하며. 주문자가 아닌 대리인이 반품을 할 경우에는 반드시 주문자의 반품승인번호. 반품사유서와 서명을 한 서류를 가지고 오셔야 합니다. 부작용으로 인한 반품을 원하실 경우에는 제품의 내용물이 반드시 1/2 이상 남아있어야 합니다. 만일 부작용으로 인한 반품 시에는 반드시 제품 상담자와 먼저 상담해 주십시오. 구입하신 후 경과기간에 따라 아래와 같은 일정 비율을 공제 한 후 환불 및 교환해 드립니다. 1개월 이내 → 공제 없음 1개월 ~ 2개월 이내 → 5% 공제 2개월 ~ 3개월 이내 → 7% 공제 3개월 이후 → 반품 불가 | |||||||||||||||||
1 | 반품 절차는 어떻게 되는 것인가요 ? | |||||||||||||||||
A |
반품 규정
![]() 반품 절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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