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단계판매원 등록 확인

회원번호는 "KR"을 포함한 전체 회원번호를 넣어주세요.

최근 검색어

회원가입 닫기

자주 묻는 질문

셔틀버스 시간

  • 탑승위치 : 선릉역 1번 출구, 신한은행 앞
  • 평일(월~금) : 15 ~ 30분간격
콜 테이블
구분 회사출발 선릉역출발
오전 09:50
10:00
10:05 10:15
10:20 10:30
10:35 10:45
10:50 11:00
11:20 11:30
11:50 12:00
오후 12:20 12:30
12:50 13:00
13:05 13:15
13:20 13:30
13:35 13:45
13:50 14:00
14:05 14:15
14:20 14:30
14:35 14:45
14:50 15:00
15:05 15:15
15:20 15:30
15:35 15:45
15:50 16:00
16:05 16:15
16:20 16:30
16:35 16:45
16:50 17:00
17:05 17:15
17:20 17:30
17:35 17:45
17:50 18:00
18:05 18:15
18:30
19:00
  • 토요일 : 30분 간격
콜 테이블
구분 회사출발 선릉역출발
오전 09:50
10:00 10:10
10:20 10:30
10:50 11:00
11:50 12:00
12:20 12:30
12:50 13:00
13:20 13:30
오후 13:50 14:00
14:20 14:30
15:00
  • 교통 상황에 따라 셔틀버스 시간은 변동 될 수 있습니다.
콜 테이블
번호 제목
4 구입한 제품의 반품 및 환불은 어떻게 하나요?
A 반품 규정
  • 뉴스킨 코리아(주)에서 판매하는 모든 제품에 대해 철회를 원할 경우 당사는 손상, 개봉 및 변질되지 아니한 반환제품에 대하여 주문일에 지급한 제품의 가격에서 해당커미션과 합리적인 범위의 수수료 및 경비를 공제한 금액을 전액 반환합니다. 공제되는 수수료 및 겸비는 아래의 기준에 따릅니다.
    단, NTC 제품의 경우 구입일로 부터 30일 이내에만 반품처리가 가능합니다

반품 절차
  1. 워크인센터방문 : 반품 제품과 영수증을 반품 담당자에게 제출합니다.
  2. 우편반품 : 반품 제품과 영수증을 반품실(충청북도 음성군 금왕읍 육령리 35-1번지 뉴스킨 코리아 반품실, 우편번호 369-902, TEL. 043-881-9710)로 발송합니다. (배송비 본인 부담)
환불
  1. 현금입금 주문 : 청약철회 후 구매 회원의 등록계좌로 1~3일내 입금
  2. 카드승인 주문 : 청약철회 3~4일(평일기준) 후 카드승인 취소 확인 가능
    • 부분반품일 경우 반품 되지 않은 제품에 대해 재결제 후 구매 전체금액 승인취소 됨
    • 거래정지, 한도초과 등의 사유로 재결제 불가능 할 경우 현금으로 환불 처리 됨
반품(완료) 확인
  1. 홈페이지 로그인후 마이오피스 -> "주문/배송/반품 확인" 메뉴 이용
  2. 상담실(1588-1440 내선 4번)로 구매한 회원번호 확인후 문의
커미션 공제
  1. 반품이 이루어지면 구매실적으로 인하여 기지급된 반품 당사자의 수당은 환불시 직접 환수되며 상위라인에게 지급된 수당도 해당 상위라인의 계좌에서 다음 수당 발생시 환수.
참고사항
  1. 손상/개봉/변질 된 제품은 반품처리 되지 않습니다.
  2. 착불 발송시 수취거절 되며, 왕복 배송비용은 본인 부담입니다.
  3. 신규쿠폰 사용주문 반품시, 반품금액 제외한 금액 15만원 안될 경우 쿠폰할인금액(\15,000) 공제후 환불 됩니다.
  4. 매장반품 가능 시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 서울WIC : 평일 AM10~PM7 / 토요일 AM10~PM3 (반품불가 : 12:00~13:00)
    • 부산WIC : 평일 AM10~PM5 (반품불가 : 토요일 / 마감일)
    • 대구WIC : 평일 AM10~PM5 (반품불가 : 토요일 / 마감일 / 평일 12:00~14:00)
감사합니다.
3 제품의 이상이 있을 경우 교환이나 환불이 가능한가요?
A

1. 제품 하자로 인한 교환 및 환불 안내

- 제품의 하자가 확인될 경우, 제품 구매일로부터 90일 이내 가까운 워크인 센터에 방문하시면 환불 또는 정상 제품으로 교환 접수가 가능합니다.
- 워크인 센터 방문이 어려울 경우, 콜센터(주문, 상담 업무 : 1588-1440)로 연락 주시면, 우편 또는 택배 접수 절차에 대한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 구입 후 경과 기간에 따라 일정 비율을 공제한 후, 환불 및 교환해 드립니다. 단, 본인의 사용 부주의로 인한 문제 발생시 교환이나 환불 처리가 어려우니, 반드시 사용 전, 사용법에 대한 충분한 숙지를 당부드립니다.
 

2. 부작용으로 인한 교환 및 환불 안내

- 제품 사용 중 부작용이 발생하여 지속적인 사용이 어려울 경우, 구매일로부터 3개월(90일)이내, 잔존량이 전체 제품 용량의 1/2 이상일 경우에 한하여 환불에 도움을 드릴 수 있습니다.
- 제품 이상 여부 검수 및 부작용 증상 확인 결과에 따라 환불 또는 교환이 가능하며, 확인 / 검수 결과 이상이 없다고 판단될 경우, 환불이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 제품 구매 정보가 확인되지 않을 경우 환불이 불가하며, 콜센터를 통한 사전 상담 없이 당사로 발송된 제품은 반송처리되지 않습니다.
- 제품의 잘못된 사용법으로 인한 부작용 발생시 반품이 어려우니 반드시 올바른 사용법을 준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3. 디바이스 제품에 대한 품질 보증 안내

- 디바이스류 제품은 사용 설명서의 내용에 따라 제품이 올바르게 사용된 경우에 한하여 구입일로부터 1년간 제품의 품질을 무상으로 보증해드립니다.
- 품질 보증 기간 내 정상적인 사용 법을 준수하였음에도 제품 하자로 인한 문제 발생 시 구입 제품과 동일한 새 제품으로 무상 교환 진행해드립니다.
- 제품 및 제품을 구입한 영수증과 보증서를 반드시 지참하시어 당사의 소비자 상담실 (1588-1440)으로 교환 의뢰 혹은 가까운 매장을 방문하여 교환 접수가 가능합니다.
- 아래와 같은 품질 무상 보증 서비스 제외 대상의 경우 유상 제품 교환 기준에 따른 A/S 처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1) 품질 무상 보증 기간이 경과된 경우
2) 외부 충격이나 낙하 등에 의해 고장 및 손상이 된 경우
3) 화재, 지진, 풍수해, 낙뢰, 염해, 가스사고, 기타 천재지변으로 인하여 고장 및 손상이 된 경우
4) 정상적인 사용 방법을 따르지 않아 고장 및 손상이 발생한 경우
5) 제품에 대한 임의 개조 혹은 수리로 인하여 고장 및 손상이 된 경우
에이지락 미 가격
유상 A/S I
(일반 결함)
102,000원
유상 A/S II
(소비자 과실, 심각한 파손)
130,000원
 
고장 유형 Galvanic SPA System  ageLOC BODY 유상 금액 Galvanic Spa System II ageLOC
Edition 유상 금액
크롬/본체/배터리/작동/컨덕터/기타 문제 갈바닉 스파 시스템 에이지락 바디(white) - \103,000 갈바닉 스파 시스템 II
에이지락 에디션- \93,000
갈바닉 스파 시스템 에이지락 바디(black) - \103,000
파손 및 임의 개조/수리 갈바닉 스파 시스템 에이지락 바디(white) - \153,000
갈바닉 스파 시스템 에이지락 바디(black) - \153,000
2 제품의 교환이나 환불이 가능한가요?
A 물론입니다. 제품에 이상이 있을 경우 언제든지 환불 및 교환이 가능합니다. 반품 및 환불을 위해서는 반품담당자와 연락하여 KR번호. 주문번호. 반품할 제품의 제품번호와 수량을 말씀해 주시면 반품승인번호를 취득할 수 있습니다. 반품 및 환불은 반드시 반품승인번호를 취득하신 분만 가능합니다. 현금으로 결제하신 분께는 주문자가 브랜드 어필리에이트 등록시 제출한 통장사본의 계좌번호로 환불해 드립니다. 카드로 결제하신 분에게는 주문하신 카드의 결제계좌로 환불 됩니다. 그 밖의 계좌로는 절대 환불이 불가능하며. 주문자가 아닌 대리인이 반품을 할 경우에는 반드시 주문자의 반품승인번호. 반품사유서와 서명을 한 서류를 가지고 오셔야 합니다. 부작용으로 인한 반품을 원하실 경우에는 제품의 내용물이 반드시 1/2 이상 남아있어야 합니다. 만일 부작용으로 인한 반품 시에는 반드시 제품 상담자와 먼저 상담해 주십시오. 구입하신 후 경과기간에 따라 아래와 같은 일정 비율을 공제 한 후 환불 및 교환해 드립니다. 1개월 이내 → 공제 없음 1개월 ~ 2개월 이내 → 5% 공제 2개월 ~ 3개월 이내 → 7% 공제 3개월 이후 → 반품 불가
1 반품 절차는 어떻게 되는 것인가요 ?
A 반품 규정
  • 뉴스킨 코리아(주)에서 판매하는 모든 제품에 대해 철회를 원할 경우 당사는 손상, 개봉 및 변질되지 아니한 반환제품에 대하여 주문일에 지급한 제품의 가격에서 해당커미션과 합리적인 범위의 수수료 및 경비를 공제한 금액을 전액 반환합니다. 공제되는 수수료 및 겸비는 아래의 기준에 따릅니다.
    단, NTC 제품의 경우 구입일로 부터 30일 이내에만 반품처리가 가능합니다

반품 절차
  1. 워크인센터방문 : 반품 제품과 영수증을 반품 담당자에게 제출합니다.
  2. 우편반품 : 반품 제품과 영수증을 반품실(충청북도 음성군 금왕읍 육령리 35-1번지 뉴스킨 코리아 반품실, 우편번호 369-902, TEL. 043-881-9710)로 발송합니다. (배송비 본인 부담)
환불
  1. 현금입금 주문 : 청약철회 후 구매 회원의 등록계좌로 1~3일내 입금
  2. 카드승인 주문 : 청약철회 3~4일(평일기준) 후 카드승인 취소 확인 가능
    • 부분반품일 경우 반품 되지 않은 제품에 대해 재결제 후 구매 전체금액 승인취소 됨
    • 거래정지, 한도초과 등의 사유로 재결제 불가능 할 경우 현금으로 환불 처리 됨
반품(완료) 확인
  1. 홈페이지 로그인후 마이오피스 -> "주문/배송/반품 확인" 메뉴 이용
  2. 상담실(1588-1440 내선 4번)로 구매한 회원번호 확인후 문의
커미션 공제
  1. 반품이 이루어지면 구매실적으로 인하여 기지급된 반품 당사자의 수당은 환불시 직접 환수되며 상위라인에게 지급된 수당도 해당 상위라인의 계좌에서 다음 수당 발생시 환수.
참고사항
  1. 손상/개봉/변질 된 제품은 반품처리 되지 않습니다.
  2. 착불 발송시 수취거절 되며, 왕복 배송비용은 본인 부담입니다.
  3. 신규쿠폰 사용주문 반품시, 반품금액 제외한 금액 15만원 안될 경우 쿠폰할인금액(\15,000) 공제후 환불 됩니다.
  4. 매장반품 가능 시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 서울WIC : 평일 AM10~PM7 / 토요일 AM10~PM3 (반품불가 : 12:00~13:00)
    • 부산WIC : 평일 AM10~PM5 (반품불가 : 토요일 / 마감일)
    • 대구WIC : 평일 AM10~PM5 (반품불가 : 토요일 / 마감일 / 평일 12:00~14:00)
감사합니다.
1

비회원 조회 주문 확인

주문번호
주문확인용 비밀번호
비밀번호는 최소 6자리 이상 숫자여야 합니다.